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로고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서브비주얼 이미지
미래를 여는 투자중심지 GFEZ

기회가 열리는 곳,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투자의 최적지를 찾으신다면, 결론은 GFEZ 입니다.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청 하동사무소, 창원국제생산제조기술전 박람회 홍보부스 운영

작성자홍보마케팅팀  조회수2,096 등록일2021-11-01

광양만권 경제자유구역청 하동사무소,

창원국제생산제조기술전 박람회 홍보부스 운영

 

- 준공 앞둔 대송산업단지의 입주기업 유치를 위한 투자유치활동 전개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GFEZ) 하동사무소(이하하동사무소’)는 오는 1026일부터 29일까지 창원컨벤션센터(CECO)에서 개최되는 ‘2021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에 참가해 투자유치활동을 실시한다.

 

창원국제스마트팩토리 및 생산제조기술전은 경남도와 창원시가 주최하는 경남 유일의 스마트 팩토리 & 기계전문전시회로 약100개사 참여하여 400부스가 운영되며 전시 품목은 산업·제조 로봇, 물류솔루션, 금속 공작·가공 관련기기 등이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인원제한으로 현장에 찾아오지 못하는 관람객을 위해 오프라인 전시뿐만 아니라 온라인으로도 현장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하동사무소는 이번 박람회에 홍보부스를 운영하여 박람회 참가기업들을 대상으로 준공을 앞둔 대송산업단지의 기계부품·금속가공 제조분야 입지 우수성을 집중 홍보하고 잠재투자의향 기업 발굴을 위한 개별기업 상담도 진행한다.

 

특히, 수소산업 투자기업 금액별 최대 100억 원 지원, 투자유치진흥기금신설, 분양가액의 최대 30% 지원하는 입지보조금 등 하동군의 획기적인 인센티브 지원제도를 적극 홍보하여 대송산업단지의 입주기업 유치 확대를 위한 투자유치활동을 계속 전개해 나갈 방침이다.

한편, 대송산업단지는 제조업, 신재생에너지, 신소재 등 첨단산업분야를 유치업종으로 202212월까지 하동군 금남면 일원에 총면적 137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