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로고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서브비주얼 이미지
미래를 여는 투자중심지 GFEZ

기회가 열리는 곳,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투자의 최적지를 찾으신다면, 결론은 GFEZ 입니다.

박경윤 산업유치부장, 하영식 하동사무소장 퇴임식

작성자공보관  조회수3,399 등록일2009-07-01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6월 30일 박경운 산업유치부장과 하영식 하동사무소장의 퇴임식을 가족과 친지, 직원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 회의실에서 가졌다.


퇴임하는 박경윤 산업유치부장은 2005년 4월 광양경제청에 임용되어 첨단산업부장, 산업유치부장으로 재직하는 동안 산․학․연․관이 참여하는 신소재전략산업협의회를 구성하여 활성화시키고, 율촌1산단 산업유치를 통해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이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였다. 특히 네덜란드 국제물류대학 분교를 광양에 유치하여 2008년 STC-K가 개교하는 등의 성과를 거두었다.


박경윤 부장은 전북 운봉출신으로 제물포고등학교, 서울대학교를 졸업하고 미국 오하이오주 아크론대학원에서 고분자공학석사 및 박사 학위를 취득했다.


하영식 하동소장은 2008년 4월부터 광양경제청 하동사무소장으로 근무하였으며, 갈사만조선산업단지 개발계획변경 및 실시계획승인을 최종 획득하고, 대송산업단지 기본계획변경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내는 등 하동지구 개발의 조기개발에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했다.


하영식 하동소장은 하동군 옥종면 출신으로 진주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남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하동군 횡천면장, 옥종면장, 경남지방공무원교육원 교수, 경남도 혁신분권담당관실 근무 등을 역임했다.


■ 문의 : 총무과(과장 유영걸, 담당 위지환, 전화 760-50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