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목 : 우수시책 창출, 공무원 연구모임 결과 발표회 가져
=======================================================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청장 백옥인)에서는 지난 7월 24일 직원능력개발과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의 활성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공무원 연구모임 결과에 대한 발표회 발표회를 가졌다.
이는 지난 3월부터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직원과 외부 전문가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여, 총 9개의 연구팀을 구성, 4개월여 동안 일과외의 시간을 쪼개 자료수집과 토론을 거듭하여 창출해낸 결과를 발표한 것이다.
이날 발표회에서는 전직원이 모인 가운데 홍보마케팅팀의 ‘국내외 홍보마케팅 사례를 통한 홍보 전략수립’ 등 총 4건의 연구결과를 프리젠테이션으로 발표하였는 바, 새로운 홍보기법제시, 현행공무원 파견제도와 계약직공무원의 효율적 운영방안, 살기 좋은 정주기반대책, FTA와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 발전 대응방향 등 다양한 연구결과가 발표되었다.
조용익 총무과장은 “공무원 연구모임을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우수한 연구결과는 시책에 적극 반영하고, 연구모임에 참여하는 공무원에 대해서는 인센티브를 부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첨부 : 전경사진 1부.
문의 :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기획총무부 총무과 (위지환, 760-507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