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광양경제청, 제25회 가치공유 회의 개최- 소통ㆍ협업을 통해 투자유치에 총력 -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4-03 14:32:07
조회수 283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3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강효석 청장 직무대리 등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가치공유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가치공유 회의에서는 개청 14주년 기념으로 경제자유구역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3명, 전라남도지사 5명, 경상남도지사 1명 등 총 9명이 표창을 받았다.


 


또한 2017년도 광양경제청 자체사업 평가 결과 최우수 부서로 선정된 개발정책과와 우수 2개부서, 장려 6개부서 등 총 8개부서가 상을 받았다.


 


이어, 아시아미래전략연구소 최현식 부소장은 ‘주목해야할 미래징후와 트럼프 무역전쟁’ 이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었는데 화학, 철강 등 주력산업 약화가 지속되어 가고 있으며, 향후 미중 간 보호무역ㆍ무역전쟁에 따른 산업 재편 가능성과 4차 산업 혁명 기술 발전에 신산업 동향에 촉각을 세우고 투자유치 마케팅에 임하는 지혜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강효석 청장 직무대리는 “광양경제청의 현안과제인 세풍ㆍ율촌ㆍ대송 산단 등 분양 활성화를 위해 지난달 투자유치 마케팅에 최적화된 유연한 조직으로 개편하였다.”며 “부서 간 소통과 협업을 통해 투자유치에 총력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첨부파일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