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영역
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홍보마당

본문내용

보도자료 글 상세내용 보기

이재영 권한대행, 광양경제청에서 3월 월례조회 개최- 소통․화합․혁신을 통한 광양청 활성화 다짐 -

작성자 홍보담당관실 작성일 2018-03-02 13:19:49
조회수 678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은 2일 오전 대회의실에서 이재영 도지사 권한대행이 참석한 가운데 3월 월례조회를 개최했다.


 


이날 월례조회는 칭찬up, 소통up, 공감up, 다짐up을 부재로 설정하고 진행됐으며, 광양경제청, 동부지역본부, 해양수산과학원 동부지부, 여수․고흥소방서 5명이 칭찬공무원으로 선정돼 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소통․공감을 위한 이벤트로 광양경제청의 ‘걸어온 길, 가야할 길’에 대한 영상물 시청과 양광식 중국팀장이 ‘외국투자기업 투자유치 사례와 시사점’을 발표했다.


 


이어서, 광양경제청 직원 남성 2중창이 ‘비상(飛上)’이라는 노래를 불러 전 직원이 하나가 되어 다시 시작하자는 다짐을 끝으로 행사를 마쳤다.


 


이재영 도지사 권한대행은 "광양청 활성화를 위해 우수 인재 채용과 인력보완에 가장 역점을 두고 있다.“며 ”소통, 화합, 혁신을 통해 투자유치 등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도 월례조회를 광양청에서 개최한 것은 2004년 3월 24일 개청 이래 처음 있는 일로, 광양청의 우수 인재영입과 조직문화 혁신을 통한 투자유치 등 현안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일하는 조직으로 변화시키려는 의도로 풀이된다.

첨부파일

TOP